모두가 읽어야 할 치질 조언

모두가 읽어야 할 치질 조언

모두가 읽어야 할 치질 조언

치질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환이다.

치질 이야기는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이 묘사는 너에게 결코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은 치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다양한 요령과 요령들로 가득하다.

하루 식단에서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치질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하나의 장기적인 해결책이다.

높은 섬유질을 중심으로 한 치질 예방 식단은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뿐만 아니라 귀리, 통곡물 파스타, 빵과 같은 음식을 포함해야 한다.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면 쉽게 배변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이는 치질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질에 걸리면 향, 염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물질을 염증 부위에 가까이 두지 않도록 하여 질환의 추가 악화를 방지한다.

현재 치질에서 경험하고 있는 모든 감각, 즉 통증, 가려움증 등은 이러한 물질에 노출됨으로써 더욱 심해질 수 있다.

부엌에 치질을 낫게 할 수 있는 물건이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가? 냉동실의 얼음팩처럼 간단한 것이 당신에게 충분한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콜드팩을 사용하면 통증이 적고 치질도 잘 견딜 수 있다.

또한 손으로 만든 아이스팩으로 치질을 치료하면 아픈 부기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치질을 돕고 싶으면 레몬즙을 물에 넣으세요.

치질로 인한 고통과 자극은 레몬의 진정성 때문에 줄어들 수 있다.

치질이 자극되면 레몬수를 많이 마셔라.

치질이 어떻게 형성되는지를 알면 알수록 치질을 경험할 수 있는 불행이 생긴다면 더 잘 준비될 것이다.

치질로 고생하고 있다면 치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신경다발이 염증을 일으켜 치질 형태.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과일과 야채가 풍부하지 않다면, 섬유질 보충제를 먹도록 해보라.

보충제를 하루 종일 뿌리고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매일 64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하루 물 섭취량을 늘려라.

이것은 치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자연적인 팁일 수 있다.

수분이 잘 공급되면 변비를 막아 치질의 원인이 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하고 해독하는 것을 돕는다.

하루에 10잔, 아니 그 이상을 마셔라.

치질과 관련된 통증과 부기를 완화하기 위해 따뜻한 목욕탕에 앉는다.

미지근한 물 1피트까지 욕조에 앉아 있으면 혈류량이 증가하고 치질이 일으킬 수 있는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무릎을 세우고 앉으세요.

적어도 물이 식기 시작할 때까지 욕조 안에 있어라.

앞서 언급했듯이 치질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흔하다.

많은 치질 환자들의 공통점은 그들이 그들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조언을 구하기 위해 의사나 온라인 정보를 상담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치질을 영원히 없애려면 이 충고를 쓰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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