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요령과 요령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요령과 요령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요령과 요령

수면부족을 겪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피곤함이 사실 어떤 수면조건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을 모를 수 있다.

더 흔한 수면장애 중 하나는 수면무호흡증이다.

이 장애는 기도가 수축될 때 발생하여 산소가 폐로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사진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한다면, 계속 읽어라.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기 쉽다.

살을 빼는 것은 많은 환자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최근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살을 빼려는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임으로써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당신의 의사나 수면 전문가는 당신의 필요와 편안함에 가장 적합한 CPAP 기계를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CPAP 기계의 소음 수준과 전체 크기는 모두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어떤 기계들은 빵 상자보다 작고 조용하게 속삭일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그의 환자들이 어떤 기계로 가장 성공했는지 추천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와 술을 끊도록 해라.

알코올은 목 뒤쪽의 근육을 이완시켜 호흡에 방해가 된다.

그러한 의료 개입이나 값비싼 수술과는 달리, 이러한 습관을 없애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무호흡증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에게 구강 조각을 요청하라.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

잠을 잘 때 도움이 되는 마우스피스를 구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치과 의사에게 맞춤 마우스 가드를 만들어 달라고 해라.

특히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집중된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며, 밤새 착용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다.

연조직은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는다.

의사의 지시가 있을 경우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밤새 사용해야 하지만, 만약 사용할 수 없다면, 적어도 4시간 동안 기계로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해라.

CPAP를 사용하면서 자는 것은 처음에는 적응이 어려울 수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장기적으로 좋은 건강이 중요한 것이고, 밤새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사용하는 시간을 늘려야 한다.

꼭 해야 한다면 처음에는 두 시간을 시도해보라.

다음 주에 너는 그 양을 4시간으로 늘려야 한다.

결국 영구적으로 1박에 4시간 미만으로 사용해서는 절대 안 된다.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겪을 수 있다.

증상에는 구강 호흡, 적개심, 짜증, 나쁜 성적, 과잉행동, 부주의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로 고통 받는 사람의 증상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모든 증상을 평가할 수 있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가 수면무호흡증으로 진단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신체검사를 하고 당신과 당신의 친척들의 진료 이력을 조사하는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을 연구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 정보를 연구한 후에, 당신의 의사는 필요하다면 당신을 전문의에게 보낼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치료가 가능하다.

건강을 위해서는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오늘 기사에서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여 매일 밤 더 나은 수면을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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