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성공적으로 이명 처리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성공적으로 이명 처리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성공적으로 이명 처리

이명은 심각한 질환이며 놀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환이다.

이 글은 성가신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이명의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명 현상이 심할 때는 라디오나 선풍기를 켜서 배경 소음을 만들어 보십시오.

이것은 일정한 배경 소음을 만들어내며, 귀의 소음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흐트러뜨릴 수 있다.

종종, 만약 여러분이 소리만 듣는다면, 그것에 집착하기 쉬워질 수 있다.

밤에 흰색 소음기를 사용해라.

배경 소음은 이명을 줄이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사람들은 이명 현상이 이명 때문에 더 심해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이 당신이 구체적으로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를 결정하기 위해 실험이 필요한 이유다.

당신이 긴장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취침 루틴을 만드세요.

이명 현상은 잠을 자거나 계속 자는 사람들의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잘 때 일상이 있다면, 이것은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칭이나 요가를 하고 나서 명상과 호흡 운동으로 따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혈압을 낮추고, 그리고 다시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명상, 요가 그리고 다른 이완 기술은 이명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시간동안 이명은 스트레스나 걱정으로 인해 악화된다.

명상이나 요가를 할 때는 온몸을 이완시키고 있어 이명(이명)이 불붙을 확률을 낮춘다.

네 이명이 생겼을 때 새로운 약을 시작했니? 만약 당신의 이명이 약의 부작용이라면, 약을 바꾸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의약품을 중단하거나 교체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두 가지 이상의 약을 복용한다면, 한 번에 한 가지 약을 바꿔보도록 해보라.

이명 증상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을 중단하거나 바꾼 후 약 1주일 정도 기다리세요.

반사요법은 일부 이명환자가 효과가 높은 것으로 판명된 치료법이니 확인해 보라.

찾은 전문가가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에게 참조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너를 편안하게 하지 않는 사람은 방문하지 마라.

익숙해지는 동안 밤에 선풍기를 가동하여 벨 소리가 잠을 못 이루게 하십시오.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다양한 소리를 가진 흰색 소음기가 있다.

백색소음은 잠을 잘 수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이명소음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습관을 좀 바꾸어라.

당신이 그 상태에 기여할 수 있는 음식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그 증상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커피와 같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피함으로써 안도감을 찾았다.

은행빌로바와 비타민 B12 모두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제안되었다.

한꺼번에 모든 식단을 바꾸려고 하지 마라.

한 번에 한 가지 치료법을 시도하면 그것이 증상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더 악화시키는지를 알 수 있다.

의사의 진찰을 받다, 의사에게 보이다 이명의 초기 증세는 걱정스러울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이명 증상을 다루는데 필요한 것들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또한 PCP는 몇 가지 검사를 수행하여 당신의 이명이 근본적인 건강 상태에 대한 증상인지 확인할 수 있다.

무언가를 들을 때 볼륨을 너무 높게 돌리지 않도록 해라.

이것이 재미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대량으로 듣는 것은 청력을 잃게 할 수도 있고, 또한 이명 현상이 더 심해질 수도 있다.

스테레오나 헤드폰으로 볼륨을 블라스팅하는 것을 삼가고, 다른 소스에서 큰 소리가 날 것으로 예상할 때는 귀마개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명 재교육 요법(TRT)은 일부 사람들이 심한 이명에도 불구하고 기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러한 유형의 건전한 인식 요법은 이명환자의 80%에 달하는 사람들에게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었다.

당신이 고르는 옷과 같은 평범한 일상 문제의 크기로 당신의 증상의 중요성을 최소화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하루의 더 중요한 부분으로 초점을 바꿀 수 있고, 그 자리에 이명을 넣을 수 있다.

이 글은 이명으로부터 안도와 평화를 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었다.

바라건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 고통스러운 상태를 예방할 수 있는지 배울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명을 도울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얻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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